기타/SAO Utils

SAO Utils - 1. 다운받는 법

두파앙 2016. 1. 6. 01:46
SMALL

 

다른 사람들을 보면 컴퓨터 테마를 자기 맘대로 수정해서 꾸미는 사람도 있는데

그것과는 비슷하지만 좀 다른 프로그램입니다.

 

 

SAO Utils 실행 영상입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소드 아트 온라인의 인터페이스를 컴퓨터에 띄우는 유틸리티 프로그램입니다.

 

다운받아봅시다.

 

http://www.gpbeta.com/en/post/develop/sao-utils/

 

 

사이트가 전부 외국어라 무슨 내용인지 알수가 없네요.

대충 내용은 최근에 GGO테마도 추가했다는 등등의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Download를 일단 눌러줍시다.

 

 

스크롤이 자동으로 내려가면서 이런 화면이 됩니다.

상단의 윈도우즈 아이콘의 버튼을 눌러줍시다.

 

저아이콘은 GGO의 테마인지 아이콘이 조금 깨져있네요.

 

 

그러면 아이콘옆에 이렇게 상자가 3가지 뜹니다.

32비트와 64비트 중에 고르는 것 같네요.

 

전 64비트라 64비트로 골랐습니다.

 

 

어느 사이트에서 받을건지 물어보는걸 겁니다.

 

위 사이트가 나름 알고있는 바이두 라는 곳이라 눌렀는데 링크가 없네요.

그래서 아래 사이트로 들어갔습니다.

 

 

이런 사이트로 들어가지네요.

 

sao_utils_beta1_update1_win64.zip을 눌러줍시다.

그러면 요상한 광고 팝업이 뜨는데 간단히 무시하면서 닫아줍시다.

 

 

광고 팝업을 닫고 돌아오면 이런 작은 창이 뜹니다.

왼쪽은 눌러봤는데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오른쪽을 눌러보니 되네요.

 

오른쪽 버튼을 눌러줍시다.

 

 

저장.

 

 

받은 압축파일을 풀어보니 이런 파일들이 있습니다.

 

SAO Utils를 열어줍시다.

 

 

키리토의 "링크 스타트!"라는 대사와 함께

소아온 입장 애니메이션이 뜨더니 이런 인터페이스가 나타났습니다.

 

다운완료네요.

 

 

설정이나 기타 사용법은 다음에..

 

LIST

'기타 > SAO Utils' 카테고리의 다른 글

SAO Utils - 2. 기초 설정하기  (1) 2016.02.13